www.manfaat sayur pare.com

www.manfaat sayur pare.com 이점 이 바로 과일 에 한정되지 않지만, 비터 멜론 의 잎 도 최대한 의료 혜택을 제공 할 수 파레 . 파레 또는 고 야 의 charantia 의 L 로 알려진 라틴어로 했다 하면 쓴 맛이 하나의 열매입니다. 그것은 쓴 맛 , 하지만매일 식단 에 야채의 하나로서 쓴 멜론 을 몇 사람 이 있지만 . 적절한 치료 와 함께 , 야채맛 과 군침 을 제공 할 수 깎다 .

파레 긴 녹색 가지, 모양 및다른 식물 의 줄기 로 번식 식물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식물은 늘어나거나 계선 으로 사용 근처의 식물 다음 코일. 따라서, 쓰라린 멜론 식물 재배 농민 은 일반적으로 미디어 지원 이 식물 깎다 전파 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대나무 , 나무 또는 다른 매체 일 수있다 제공한다.

 파레 식물 마당에서 또는 필드 에 심은 하나 , 집 주위에 심어 져 수 있습니다. 그래서 건강과 비터 멜론 의 효능 에 대한 이점은 무엇입니까? 다음 과 같은 kesehatan.kompasiana.com 에서 인용 하는 등의 몇 가지 속성 이 있습니다.

    식욕을 증가 시키려면
    황달 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.
    소화를 용이하게하기 위해
    말라리아 약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
    혈당 수치 를 낮출 수
    HIV - 에이즈 바이러스 를 느리게 하기
    피부 의 아름다움 을 유지하기 위해
    암 세포를 싸울 수 있습니다

비터 멜론 의 효능은 건강을 위해 잎

    유아 설사 를 치료할 수
    다만 출산 여성을위한 혈액 을 청소 할 수 있습니다
   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
    pinworms 을 발행 할 수있다
    기침 을 치료할 수

많은 건강을위한 비터 멜론 의 장점 , 하지만 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특히 mendangung 하는 어머니를 위해, 과잉 섭취 하지 않아야합니다. 때문에 임신 한 쥐 에 관한 연구 비터 멜론 과일의 과도 정부가 유산 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언급한다.

남성 으로 , 과도한 비터 멜론 수도 있습니다 낮은 정자 수 를 소비 , 따라서 자연 가족 계획 의 껍질을 벗긴다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일일 영양 를 들어, 매일 정기적으로 먹고 용의 과일 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. 행운을 빌어 요!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