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to cara pakai jilbab segi empat modern

foto cara pakai jilbab segi empat modern 어떻게 사람 hijab 현대 사각형을 착용 하는 것은 히잡 을 착용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 입니다 훨씬 선호하고 있습니다 . 현대 사람 hijab 는 dikreasikan 있기 때문에취향과 요구에 맞게 수 있습니다. 그렇게 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쉽게 이상 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시미나 hijab를 선호합니다. 그러나 우리는 또한 직사각형 사람 hijab 를 사용하여 덜 세련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어떻게 더 가리 이 색 을 좋아하는 여성 이 많이 보이는 그래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용도 의 핑크 색상 의 측면에서 hijab를 착용하십시오. 핑크 색상 으로, 당신은 더 많은 여성 과 달콤한 살펴 보겠습니다. 그것을 시도 세요! vemale.com 에서 인용 , 아래에 자신의 리뷰 를 확인하세요.

당신은 부속품 이 아름다운 인상을 추가 로 당신이 좋아하는 직사각형 사람 hijab, 내부 베일 , 사람 hijab 핀 귀걸이 를 준비해야 하기 전에 . 다음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동합니다.

Lagkah 먼저 사각형의 색상 을 일치하는 내부 사람 hijab 머리 스카프 를 사용합니다. 그런 스카프의 끝 부분 의 한면 을 가까이 귀에 한쪽 으로 머리 에 놓습니다. 위의 그림과 같이 약간 비스듬한 대각선 위치에 쌍 .

두 번째 단계 , 고정 핀 이동하고 귀에 가까운 각도로 흉 보고 하지 않도록 . 세 번째 단계 , 긴 뻗은 손 은 오른쪽 골대 를 잡고 오른쪽 귀에 머리 의 뒤쪽 으로 드래그 , 턱 과 오른쪽 뺨 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.

위의 그림과 같이 오른쪽 귀에 그려진 된 부분 에 핀으로 고정 된 네 번째 단계 . 다섯 번째 단계는 여전히 후드 처럼 자신의 머리 위로 다시 커버베일 의 나머지 부분을 들어 올립니다.

위의 튜토리얼 같은 hijab 착용 으로 , 물론 , 단순히 자신 에 대한 믿음 의 의미 에 추가 됩니다. 당신은 너무 특별하고 매력적인 보입니다. 하드 지배적 매력적인 핑크 색상 이 아닌 신선한 외모와 사각형 사람 hijab 를 사용 에도 불구하고 창조적 남아있다.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